컨퍼런스

mission_bar

한인 디아스포라 차세대 목회의 길을 찾다

[다름슈타트] 1회 차세대 코리안 디아스포라 목회자 포럼 & 콘퍼런스 개최 | “코리안 디아스포라를 넘어서” 그 첫 시도 | 앞날의 차세대 디아스포라 목회, 특히 우리 한국인 2세 및 젊은 목회자들이 유럽에서 부딪히게 될 목회현장의 트렌트는 무엇이 될 것이고, 그 방향을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제1회 차세대 코리안 디아스포라 목회자 포럼 및 콘퍼런스(대회장 이창배 목사)가…

0 comments

차세대 목회의 새 길을 찾는다

[기획취재] 차세대 디아스포라 목회 컨퍼런스, 2019 다름슈타트란 무엇인가?| “Beyond Korean Diaspora, 2019 Darmstadt!”| 생소한 용어의 컨퍼런스가 준비되고 있다. 도대체 무엇을 하자는 것인가? 궁금해 한다. 이에 관련해 그 취지와 전망을 살펴보고자 한다. 급속한 선교 환경의 변화로 말미암아, 그 동안 익숙해져 있던 “보내는 선교” 라는 기존 선교 패러다임의 변화가 불가피해 지면서 새롭게 등장한 개념은 “어디서에나 선교 가능”…

0 comments

“초강력 성령과 선교의 바람 불다”

[하이델베르크] 코스테 2019 “이모저모” | “오직성령, 선교의 영성을 회복하자!”는 주제로 열려 | 올해로 35회를 맞이하는 유럽유학생, 2세 수양회인 코스테(대표 한은선 목사)가 “오직성령, 선교의 영성을 회복하자!”는 주제로 2월 25일(월)부터 28일(목) 까지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열렸다. 교회와 목회자와 현장 중심의 사역을 추구하는 코스테 수양회 답게 선교 현장의 메시지가 주를 이루었으며, 이번 수양회를 통해 코스테가 동서유럽에 산재한 4백여 한인교회들의…

0 comments

“일상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우라!”

[키르크하임] 유럽코스타 2019 “이모저모” | 유럽 청년 영성을 깨우고 조국 사회를 섬길 일꾼으로 세우자 | 지난 2019년 2월 26일(화)부터 3월 1일2(금)까지 독일의 카셀 근교에 위치한 키르히하임(Kirchheim)의 SeePark-Kirchheim에서 2019년 유럽 코스타(상임대표 안창국 목사)가 열렸다. 유럽 각지에서 온 400여명의 코스탄들은 “일상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우라!”(The Kingdom of God, into the World)라는 주제로 뜨겁게 하나님을 찬양하고 말씀을 들으며 집회를…

0 comments

Beyond Korean Diaspora Movement

[다름슈타트] BKD 2019 다름슈타트 준비위 출범 | 차세대 디아스포라 선교 위한 글로벌 컨퍼런스 | 이번 준비모임에서는 다음과 같이 주요한 3가지의 목적을 정리했다. ▶차세대 코리안 디아스포라 리더십 배양/ Cultivation of Next-generation Korean Diaspora Leadership ▶글로벌 디아스포라 선교학 및 성경적 고찰/ Global Diaspora Missiology and Biblical Consideration ▶글로벌 디아스포라 네트워크 파트너십 참여/ Global Diaspora Network Partnership Joining.

0 comments

코디아네트 연합수양회(2018KUC_eifel)

[게뮨트] 4회, 코디아네트 연합수양회(2018KUC_eifel) ‘이모저모’ 연합의 기쁨과 비전 함께 나누다 본 연합수양회의 특장점 가운데 하나는 트랙클래스이다. 이 시간은 참석자들이 격의없이 얼굴과 얼굴을 가까이 마주보며 서로의 신앙을 나눌 수 있는 멘토링의 시간이다. 클래스를 담당하는 강사와 참석자들은 각자가 처한 신앙의 관심사를 주고받으며, 나누는 동안 친숙해지고, 코칭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참석자들의 호응이 어느 때 보다 컸다.

0 comments

감사함을 넘치게 한 청소년수련회

[런던] 제8회 청소년 수련회, 이모저모 믿음의 다음세대, MFK 돌아보아야 할 때 믿음의 다음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MFK (Mission Field Kids)를 대상으로 여덟 번째 청소년 수련회가 영국의 런던 근교에서 개최 되었다. 등록 청소년이 남37/여33으로 70명(대학생과 독일에서 3명 포함), 강사와 봉사자 20명, 그리고 봉사자 자녀 어린이 3명으로 모두 93명이 함께하였다. 등록자 중에는 처음 참석한 청소년이 30명이었다….

0 comments

박헌승 목사 초청 부흥성회

[프랑크푸르트] 2018년 가을연합부흥성회 성료 신앙의 본질을 일깨우다 2018년 프랑크푸르트교회협의회(회장 박동은 목사) 연합부흥회가 지난 9월 5-7일까지 (프)사랑의 교회에서 “새 힘을 얻으리라(사40:31)”는 주제로 3일간 열렸다.

0 comments

강력한 성령의 치유와 회복 “BM청년캠프”

[브레멘] 2018년 BM청년캠프 이모저모 성령의 폭포같은 역사로 넘쳐난 컨퍼런스 2018년 BM 청년 켐프가 독일 브레멘 International Hilling Center 에서 열려 성령의 폭포같은 역사 속에서 성황리에 마쳐졌다. 각국에서 참석한 PK, MK들과 청년들이 성령의 불을 받는 치유와 회복의 자리였다.

0 comments

123명 아이들 대잔치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런던] 안병기 목사/ 2018 제 14회 런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를 마치며 차세대 교육이야말로 하나님의 사랑과 동력 하나님께서 이 땅에 있는 어린이들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오직 감사를 드릴 뿐이다. 요즈음 한국에서는 아이들이 줄고 주일학교가 작아져 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를 하지 않는 추세로 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심지어 고국 땅이 아닌 이 이국 땅에서 아이들에게 복음을 심어주는 차세대 교육이야말로 하나님의 사랑과…

0 comments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