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교육

mission_bar

123명 아이들 대잔치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런던] 안병기 목사/ 2018 제 14회 런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를 마치며 차세대 교육이야말로 하나님의 사랑과 동력 하나님께서 이 땅에 있는 어린이들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오직 감사를 드릴 뿐이다. 요즈음 한국에서는 아이들이 줄고 주일학교가 작아져 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를 하지 않는 추세로 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심지어 고국 땅이 아닌 이 이국 땅에서 아이들에게 복음을 심어주는 차세대 교육이야말로 하나님의 사랑과…

0 comments

에즈마이야 컨퍼런스, 영국서 자리매김

[런던] 2018 Ezemiah Conference (에즈마이야 컨퍼런스) 열려 영국 내 다민족 향해 보여줄만한 “귀한 열매, 모델”로 자리매김 에즈마이야는 “에스라와 느헤미야”를 합친 단어로, 해외에서 성장한 해외 1.5세 2세들이 말씀으로 고국으로 열방으로 들어가 섬기는 사역입니다. 영국에서는 여러 번의 사역을 통해 관심들이 높아졌으며, 사역을 좀 더 공유하고, 여러 교회와 함께 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3시간동안 진행된 컨퍼런스는 영국교회…

0 comments

우크라이나, 신학생 사역현장 탐방리포트

[미션리포트] 권영봉-김정신 선교사/ 우크라이나 복음주의신학교 사역 전도와 양육, 활력 넘쳐나 “감사” 지난해부터 우리 조국은 정치적 격변을 거쳐 현재는 북핵 문제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남북정상회담 이후 모두 평화 분위기에 고무된듯한데 오히려 이것이 소련 땅에 사는 선교사로서는 본능적으로 선전·선동 전술의 일환이 아닌가 하고 의혹이 생기는 것이 솔직한 심정입니다 상황을 주님의 눈으로 보는 믿음의 눈이 필요한 때입니다….

0 comments

한영교회 연합 “홀리데이클럽” 개설

[런던] 영국교회와 함께, “에즈마이야 2탄” 홀리데이클럽 영국교회와 연합 진행 지난 부활절 홀리데이기간 중에 영국 런던 남서부에 위치한 St. John the Baptist Church에서는 한국교회(런던예드림교회)와 연합하여 홀리데이클럽을 진행하였다. 작년에 이어 2년째 진행 되고 있다.

0 comments

레바논, 성경읽기 바람

[베이루트] 레바논 어성경 신약집중강의 레바논 어성경 신약집중강의 지난 고난주간 생터성경사역원 런던지부에서 지부장 김일신 목사가 레바논 베이루트에 위치한 Lebanon Evangelical School에서 30여명의 선교사와 MK들을 전문강사로 섬겼다.

0 comments

생터사역원 런던지부 설립, 김일신 목사 지부장 취임

[런던] 생터사역원 런던지부 설립 런던지부장 김일신 목사 취임, 10월23일 주일 런던드림교회 설립예배 지난 10월23일 주일 저녁에 런던드림교회에서 런던지부가 설립되었다. 지부장으로는 김일신 목사, 행정간사로는 이경은 전도사가 임명 되었으며, 오는 11월24일-26일 에즈마이야 컨퍼런스를 개최해 청년들을 대상으로 영국 East Shin Baptist Church에서 열릴 예정이다.

0 comments

믿음의 씨앗은 절대로 포기할 수 없다

[런던] 제12회 런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 진행 : 안병기 목사 특별기고 다시 한국교회가 일어서는 제2의 부흥은 어린이로부터 시작 2016년 8월16~19일까지 런던영광교회에서 열린 제12회 런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에는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셔서 95명의 어린이들이 모였고 스탭진 5명 성경학교 교사들 11명 보조교사 25명 주방팀 6명 등 그 외에도 돕는 분들이 약10여명 이상 되었고 마지막 날에는 목사님들 5분이 오셔서 돕는 160여명이…

0 comments

제1회 런던 청년 카이로스(Kairos) 코스 수료

[런던] 제1회 런던 청년 카이로스(Kairos) 코스 다음 세대의 소망이 있음을 깨닫는 시간 지난 4월 4일(월)부터 4월8일(금)까지 영국 남서부에 위치한 WEC Internationl Centre에서 제1회 런던청년카이로스 코스가 열렸다. 이번 카이로스는 다음세대의 주역이 될 대학생, 청년들을 대상으로 4박 5일 동안 합숙으로 진행되었다.

0 comments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런던] 제1회 런던 나로학교, 사모어머니학교 열려~ 지난 10월27일(화)~30(금) 4일 동안 런던어머니 학교에서는 나로(나오미와 로이스)학교와 사모어머니학교를 연달아 런던순복음교회 선교관에서 개최됐다.

0 comments

주님! 제가 아버지입니다

[런던] 제 5618차 아버지학교 런던 11기 열려~ 런던 남서쪽 끝자락 레인즈파크(Raynes Park)에 위치한 런던드림교회에서 런던11기 아버지 학교가 10월 30일~31일, 11월 6일~7일 두 번의 주말에 나눠 4일 동안 열린다.

0 comments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