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디아스포라 > KCA, 김은혁 목사 신임회장 선출
디아스포라

KCA, 김은혁 목사 신임회장 선출

[런던]  2014년 제24차 재영한인교회연합회 정기총회

전 영국에 걸쳐 사역하는 목회자와 선교사들에게 문호를 넓혀 영국의 복음화를 위한 차원 높은 협력을 위해 협동회원을 가입을 위한 회칙을 개정을 시행.. 현재 KCA에 소속된 58개의 교회를 넘어 영국 내 한민족의 복음화와 교회 성장은 물론 영국교회성장과 복음화를 위한 교류와 협력사역이 활발히 이뤄질 것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1월 24일 영국 런던 남서쪽에 위치한 런던순복음교회에서 재영한인교회연합회(Korean Church Association in UK, 이하 KAC)가 영국 전역에서 목회를 하고 있는 58개의 회원교회 목회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 24차 정기총회가 열렸다.

총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 됐으며, 1부 개회예배는 박심원 목사(KCA 총무)의 사회로 송기호 목사(KCA 예배영성국장)의 기도와 김일신 목사(KCA 문서선교국장) 성경봉독으로 미가 6:6-8 김은혁 목사(KCA 부회장)의 ‘하나님의 요구’라는 말씀과 박상도 목사(KCA 회장)의 축도로 드려졌다.

2부에서는 의장인 회장 박상도 목사의 개회선언으로 정기총회의 문을 열었다. 사업보고 중에 눈에 띄는 것은 올해 매월 각 교회를 방문하면서 함께 기도했던 순회기도회와 처음으로 연합선교팀을 결성하여 루마니아에 선교를 다녀왔으며, 목회자 선교사들의 자녀들을 위해 PK/MK 수련회를 개최한 것에 있다.

이는 연합이 담임목회자 뿐만 아니라, 교회와 교회가 자녀와 자녀가 하나되는 계기가 되는 중요한 사역이었다. 또한 괄목할만한 것은 전 영국에 걸쳐 사역하는 목회자와 선교사들에게 문호를 넓혀 영국의 복음화를 위한 차원 높은 협력을 위해 협동회원을 가입을 위한 회칙을 개정을 시행했다.

이번 총회에서 새로이 준회원으로 영입된 교회는 런던북부열방교회 서진국 목사, 캠든타운비전교회 안동기 목사와 센트렐런던 순복음교회 이상보목사이며, 런던드림교회 김일신 목사, 런던장로교회 이병관목사, 새마음교회 강도준목사와 런던한민족교회 백경아 목사는 정회원으로 승격되었다. 협동회원교회로 하노보교회 유재연목사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세계선교회 김주경목사가 새로이 허입 되었고, 런던성복교회 권용중목사 후임으로 홍성옥 목사가 정회원 권한을 승계 받았다.

2015년 신임회장으로 부회장이었던 김은혁 목사(런던아름다운교회)가 모두의 찬성으로 회장으로 승격되었으며, 부회장은 투표를 통하여 송우석 목사(브라이튼한인교회)가 선출되었다. 2015년 신임원으로 회장 김은혁목사, 부회장 송우석 목사, 총무 박심원 목사, 서기 양성호 목사, 회계 박종범 목사, 예배영성국 하두형 목사, 교육선교국 김일신 목사, 문서선교국 홍성옥 목사로 구성되었다.

앞으로 KCA에 소속된 58개의 교회를 통한 영국 내 한민족의 복음화와 교회 성장은 물론 영국교회성장과 복음화를 위한 교류와 협력사역이 활발히 이뤄질 것을 기대해 본다. <유크=런던/김일신 목사 (KAC 교육선교국장/ 영국 런던드림교회 담임)>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