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길선교센터 입주 감사예배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길선교센터 입주 감사예배

[런던] GMC 길선교센터 런던 뉴몰든에 개소

‘1 파운드 대관사업’ 선교사역 네트워크 제공

지난 6월 2일 영국 한인타운의 중심인 뉴몰든 GMC(GIL MISSION CENTRE)길선교센터에서는 동료 선교사와 목회자, 지역사회 관계자가 함께 하는 가운데 ‘길선교회유럽지부 길선교센터 입주감사예배 및 출범식’이 열렸다.

지난 6월 2일 영국 한인타운의 중심인 뉴몰든에서 선교센터 입주감사예배가 드려졌다.
이 선교센터는 길선교회 유럽지부로써 시대적, 지역적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세워졌다. 길선교회는 한국의 부천에 위치한 1983년 설립된 길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윤성중목사) 후원을 받아 중국과 필리핀, 영국과 케냐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사역해 왔으며 금번 선교센터 입주감사예배를 통해 길선교회 유럽지부의 출범을 공식화 하였다.
GMC(GIL MISSION CENTRE)길선교센터에서는 동료 선교사와 목회자, 지역사회 관계자가 함께 하는 가운데 ‘길선교회유럽지부 길선교센터 입주감사예배 및 출범식’이 열렸다. “Making Disciples, Planting Churches”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알 수 있듯 제자훈련 및 말씀운동을 통하여 다음 세대를 준비하고 평신도 선교사를 양성하여 예수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세워간다는 선교비전을 가지고 있다.
길선교회유럽지부는 현재 사역으로는 한인타운인 뉴몰든을 기반으로 한 ‘뉴몰든어머니기도회’와 ‘어린이제자학교’를 운영 중에 있으며 ‘1 파운드 대관사업’을 통해 유럽의 지역선교사와 그들의 사역을 지원하는 강력한 선교 네트워크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날 출범식에서는 윤은광·황희선 평신도선교사(부부)가 길선교회유럽지부 공동대표로 임명되었고 고애라 ccc선교사와 김일신 목사(예드림교회 담임/생터선교사)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앞으로 영국에서 펼쳐지고 있는 마더와이즈, 어성경, 에즈마이어 등등의 다양한 협력사역 통해 선교센터를 활용하며, 영국을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을 함께 이뤄 나갈 예정이다.
▶ 길선교회 유럽지부장 윤은광, 황수정 선교사/ 사역문의 gil.helper@gmail.com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