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GSM 1:1 동역선교대회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세미나

GSM 1:1 동역선교대회

[런던] 선한목사선교회, 3차 GSM 1:1 동역선교대회

1:1 후원자 연결

선한목사선교회 GSM(Good shepherd Mission)에 주관한 제 3차 GSM 1:1 동역선교가 런던 북부에 위치한 CCT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렸다. 유럽 각 나라에서 참석한 30여명의 선교사들이 참석했다.

지난 4월16일부터 19일까지 선한목사선교회 GSM(Good shepherd Mission)에 주관한 제 3차 GSM 1:1 동역선교가 런던 북부에 위치한 CCT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렸다. 유럽 각 나라에서 참석한 30여명의 전후방 선교사님이 자신들의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과 유럽선교의 현황을 나누고 분석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GSM 유럽대회의 동기는 복음전도가 점차 어려워지는 서유럽 지역에서 현지인을 대상으로 복음을 전하시는 GSM 선교사들과 한인선교사들에게 작고 미약하지만 1:1로 후원자들을 연결하여 전방에서 복음을 전하는 일선 선교사들에게 후방에서 기도와 물질을 공급하게 하여 사기를 진작시키는 사역이다.
2016년도에 독일 라이프찌히 한인교회(담임 권순태 목사)에서 ‘제1차 GSM 일대일 동역선교 유럽대회’를 처음으로 개최해서 유럽선교의 확장과 부흥을 위해 함께 의논하고 기도했던 이후 2017년에는 ‘제2차 GSM 일대일 동역선교 유럽대회’를 파리에서 모였고, 금년에는 3차로 런던에서 모이게 되었다.
GSM 국제대표 황선규 선교사는 이번 3차 GSM 일대일 동역선교유럽대회를 런던모임을 통해 참석한 모든 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섬김과 십자가 희생과 부활의 복음을 전함에 있어 서로를 격려하고 축복함으로써 먼저는 여적으로 쇠퇴해져가는 유럽에서 귀한 복음전도 사역에 힘쓰시는 선교사님들로 하여금 다시 한 번 믿음으로 힘차게 전질할 수 있는 모멘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크=런던/ 김일신 지부장>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