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런던, 고난주간-부활절 연합예배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런던, 고난주간-부활절 연합예배

[런던] 재영교회연합회 고난주간, 부활주일 연합예배

연합의 기쁨을 함께 누리다!

부활주일 연합새벽기도회는 연합찬양팀과 연합성가대를 구성하여 함께 찬양과 성가로 올려 드렸으며, 세 명의 반주자와 구세군런던한인교회의 밴드까지 어우러져 연합의 풍성함을 선보였다..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런던 남서부 뉴몰든 지역에 위치한 런던새중앙교회(담임 황형식목사)에서 연합새벽기도회가 열렸다. 매년 마다 런던에 있는 한인교회들이 연합하여 고난주간과 부활주일 새벽을 함께 깨우며 우리 주님의 고난과 부활에 의미를 다시생각하며 동참하는 시간을 가져온 재영교회연합회에서 올해도 연합함으로 그 뜻을 이어갔다.
특히 이번 연합새벽기도회에는 연합찬양팀과 연합성가대를 구성하여 함께 찬양과 성가로 올려 드렸으며, 세 명의 반주자와 구세군런던한인교회의 밴드까지 어우러져 연합의 풍성함을 더하였다.
부활주일 당일에는 100여명이 넘는 성도들이 함께해 부활의 기쁨에 동참하였다.
연합 찬양팀의 찬양으로 부활절 새벽의 문을 열었으며, 총무 황형식 목사의 사회로 예배의 순서에 따라 진행되었다. 예배영성국장 임재영 목사의 합심기도를 통해 재영한인교회의 연합회와 한인사회, 영국에 거주하는 성도들의 신앙 성숙과 교회 영적부흥을 위해 그리고 조국 대한민국의 교회의 본질 회복과 국가의 안영을 위하여 한목소리로 부르짖었으며, 부회장 양성호 목사의 대표기도로 뜨거운 기도의 시간을 마무리 하였다.
서기 지성구 목사의 요한복음 20:1-10절의 본문을 봉독하였으며, “호라오의 믿음”이란 제목으로 재영교회연합회 회장 전공수목사가 말씀을 선포하였다. 교회연합회 연합 성가대의 찬양과 구세군런던한인교회 밴드의 특송으로 부활의 아침을 더욱 은혜롭게 만들었다.
드려진 헌금을 위해서는 구세군교회의 김태열 사관이 봉헌기도를 하였고, 문서선교국장 오종권 목사의 축도로 재영교회연합회의 부활절연합예배를 마쳤다.
또한 예배 후에는 런던청지기교회에서 제공한 애찬을 함께 나누며 부활의 기쁨에 동참하였다.
앞으로 재영교회연합회는 5월 22일(화)~24일(목) 장순직목사(드림교회 담임목사/합동총회 부흥사 증경회장)을 강사로 모시고, 연합부흥사경회를 갖으며, 회원들과 함께하는 웨일즈 스노도니아 산상 기도회도 예정되어있다.
영국 내 한인교회들의 귀한연합을 통한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과 영국 내 안에서 선한 영향력확장해 나가는 것을 기대해 본다. <유크=런던/ 김일신 지부장>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