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재영한교연(KCA), 말씀과 기도로 시작한 새해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재영한교연(KCA), 말씀과 기도로 시작한 새해

[런던] 재영한인교회연합회 신년모임 “이모저모”

새로운 임원 선출 : 회장 전공수 목사

신년하례예배는 한인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영국교회의 본질 회복 및 세상에 거룩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교회영성 회복 위해 다같이 마음을 모아 부르짖는 시간을 가짐으로 시작되었다.

대망의 2018년을 맞이하여 재영교회연합회에서는 런던 남서부에 위치한 런던순복음교회 본당에서 신년하례회가 열었습니다.
신년하례 예배에서는 예배영성국장 임재영 목사의 통성기도 인도에 따라 한인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영국교회의 본질 회복 및 세상에 거룩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교회 영성 회복을 위해 다 같이 마음을 모아 부르짖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회장 양성호 목사의 기도와 대외협력국장 김은혁 목사가 사도행전 16장 16-18절의 말씀을 봉독하므로 말씀이 선포되었습니다. 말씀증거는 회장 전공수 목사가 [복음의 능력]이라는 제목으로 하례회에 모인 회원교회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에게 큰 도전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모회의 특별찬양 “주께 두 손 모아 비나니”와 함께 헌금순서를 가졌으며, 회계 김태열 사관이 봉헌기도를 하였으며, 문서선교 국장 오종권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습니다. 이어서 직전 회장 권순신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 후, 2018년 KCA을 섬길 새로운 임원을 소개했습니다. 새로운 임원으로 섬길 분들은 회장 전공수 목사(런던열린문교회), 부회장 양성호 목사(런던엘림교회), 총무 황형식 목사(런던새중앙교회), 회계 김태열 사관(구세군런던한인교회), 서기 지성구 목사(브리스톨선교교회), 대외협력국 김은혁 목사(아름다운교회), 예배영성국 임재영 목사(올투게더교회), 문서선교국 오종권 목사(뉴몰든한인교회), Evangelical Alliance 김남진 목사(유럽기도선교)로 선출되었습니다.
2부 만찬은 런던장로교회(담임 이병관목사)에서 모든 음식을 3년째 후원하여 함께하고 귀한 섬김의 본을 보여주었습니다. 만찬을 마친 회원들에게 선물로 라면 1 Box가 제공되었고, 특히 직전회장 권순신 목사 사모님의 병환으로 기도해 주신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녀들의 작은 선물을 전달해 훈훈한 분위기가 넘쳤습니다.
3부 간담회에는 자리를 옮겨, 가까운 커피숍에서 더욱 친밀한 교제와 사모들과 함께 많은 회원교회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지고 소통의 장을 열었습니다.
2018년에는 더욱더 영국 사회와 교회 안에서 주님의 선한 영향력과 연합을 이루는 재영한인교회 연합회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한편, 재영한인교회연합회에서는 2월에 있는 창세기 성경강좌와 5월에 있는 스노우도니아(Snowdonia) 산상기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문의:총무 황형식 목사 lncc@naver.com), <유크=런던/ 재영교회엽합회 제공>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