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런던한인일링교회, 설립 35주년 부흥회 및 임직식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런던한인일링교회, 설립 35주년 부흥회 및 임직식

[런던] 런던한인일링교회, 설립 35주년 행사

장로, 시무 및 명예권사, 안수집사 세워

지난해 11월 26일, 설립 35주년을 맞이하여 ‘감사 부흥성회’와 ‘임직식’을 거행하였다.
부흥성회는 11월 10일부터 3일간 진행되었고 인도 선교사 유창무 목사가 인도해…

런던 한인 일링교회(김도윤 목사 담임)가 지난해 11월 26일, 설립 35주년을 맞이하여 ‘감사 부흥성회’와 ‘임직식’을 거행하였다.
부흥성회는 11월 10일부터 3일간 진행되었고 인도 선교사 유창무 목사가 ‘기도가 답이다’를 주제로 집중적으로 기도에 관한 말씀을 전하였으며, 성도들은 기도의 중요성을 새롭게 깨닫고 더욱 기도에 힘쓰기로 결심하며 큰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유창무 선교사는 기도사역으로 선교하면서 지난 8년간 인도에서 110개의 교회를 헌당하였고, 지난 8월 총신 동문 수련회(회장 허경 목사) 때 강사로 초빙되어 ‘목회자 선교사의 사역의 물꼬를 트는 것은 기도 밖에 없음’을 전하여 큰 도전을 주기도 하였다.
또한 11월 26일 주일에는 임직식을 거행하여 장로, 시무 및 명예권사, 안수집사를 세웠다. 임직식에는 런던한인교회 유병헌 목사가 엡4:11-16 말씀으로 ‘임직자의 자세에 대하여’ 설교하였고, 서남산 목사 그리고 김주경 선교사, Karen Leyshon 장로가 참석하여 임직자들을 위한 권면과 축사를 하였다. 임직자들은 주님의 모습을 닮아 겸손한 자로 주님 주신 직분을 받아 섬기겠다고 결단하며 세움을 받았다.
한편 런던한인 일링교회는 35년 전 고 하용조 목사에 의하여 설립되어 현재는 김도윤 목사가 담임으로 섬기고 있다. <유크=런던>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