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글로벌 > 장황영 목사, 제2대 대표회장 취임
글로벌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

장황영 목사, 제2대 대표회장 취임

[비엔나] 유럽한인기독교총연합회, 제2대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 |

지역 교회 목회자들과 유기총 임원 대거 참석 축하 |

유럽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를(대표회장: 장황영 목사 / 이하 유기총) 지난 2019년 1월 19일에 비엔나한인교회에서 드렸다. 이 자리에는 비엔나 지역 교회 목회자들과 유기총 임원 그리고 비엔나 한인교회 성도들이 함께 참석해 축하했다.

유럽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취임 감사예배를(대표회장: 장황영 목사 / 이하 유기총) 지난 2019년 1월 19일 비엔나한인교회에서 드렸다.

비엔나 지역 교회 목회자들과 유기총 임원 그리고 비엔나 한인교회 성도들이 함께 자리하여 장황영 대표회장의 취임 감사예배를 드리며 신임회장 취임을 축하하였다.

취임감사예배는 김호동 유기총 사무총장이 인도 하였으며 김홍식(동유럽선교사회 회장)목사가 기도하고 이형길 목사(프랑크프르트 시온교회)가 시편 119편165-168절의 말씀을 봉독하고 초대 대표회장 나기호 목사가 “주의 법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 하였다.

설교자는 본문을 통하여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들 에게는 장애물이 없다. 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은 그 법을 쫓아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유기총 대표회장과 임원들이 사역을 임하는 마음에 도전의 말씀을 증거 하였다.

설교에 이어 축하 순서로 오대환 목사(덴마크한인교회)와 이상구 목사( 파리침례교회)가 축사 하였으며 비엔나 한인교회 성도들이 화환을 대표회장과 초대회장에게 증정하였다. 이에 대표회장 장황영 목사가 축하에 답사하고 그동안 유기총 창립과 발전에 공헌한 초대 대표회장 나기호 목사(부퍼탈 한인선교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나기호 목사가 축도하므로 전체 예배를 은혜 중에 드리게 되었다.

한편 비엔나한인교회는 “오늘은 비엔나 내일은 유럽을…”이라는 목표로 유럽 복음화를 위하여 힘쓰던 교회로써 장황영 담임 목사가 유기총 대표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로서 감사하며 사명을 다하는 교회가 될 것을 섬김으로 보여 주었다.<유크=비엔나>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