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목회/선교 > 세미나 > “어?성경이 읽어지네!” 영국에서 열기 후끈~
세미나

“어?성경이 읽어지네!” 영국에서 열기 후끈~

[런던]  신약 어성경, 60여명의 목회자, 선교사, 사모 그룹 수료자 배출

영어 콘텐츠 어린이 어성경(에즈마이야 사역) 준비

신약 어성경은 60여명의 목회자, 선교사, 사모 그룹의 수료자들을 배출 하였고, 지난 10월1일(토)은 다음세대들과의 만남을 통해 에즈마이야 사역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어성경 인도자 컨퍼런스는 런던순복음교회 선교관에서 10월6일(목)부터 8(토)까지 열릴 예정이며, 앞으로 전문강사스쿨 개최를 위해서 준비하며, 기도 중이다.

토마스 선교사가 성경을 조선 땅에 전달하고 순교한지 150년이 되는 올 해,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성경책 전달했던 선교가 아니라, 이 성경이 가지고 있는 참다운 의미를 볼 수 있고 그 음성을 들을 수 있는 눈과 귀를 전달하고자 그리고 사랑의 빚을 갚기 위해 이애실 대표가 영국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방문이 주는 의미는 첫 번째 한국순교자 토마스 선교사의 땅을 밟은 것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 영국 땅에 있는 60개의 한인디아스포라 교회와 100여명의 선교사님에게 회복과 위로 또 다른 도전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3일간의 구약세미나를 통해 60여명의 목사, 선교사 그리고 사모 등 교회 리더그룹들이 다시금 말씀으로 돌아가고, 말씀이 회복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최근 영국에서 일어난 놀라운 일들은 과연 하나님께서 하셨다고 고백 할 수밖에 없습니다. 영국 런던의 우수 대학들 각 캠퍼스의 한인학생회들이 술 모임 중심에서 기도하는 청년들 중심으로 기도모임으로 변화 되었고, 최근 몇 년간 한국에서 영국 전역 30여개의 지역에 기도원정대를 보내, 영국강단을 눈물로 적시고 있습니다. 과거의 청교도의 신앙이 살아 숨쉬고, 선교역사  중심이었던 영국교회가 점점 몰락해져 가고, 교회가 관광지와 무슬림의 모스크로 바뀌고 심지어 공장이나 숍으로 전락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건물을 가지고 있는 일세대 교회는 몰락해 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세계에서 몰려든 세계 여러 민족의 디아스포라 교회들은 부흥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중에서 한국교회는 영국에 들어와 있는 많은 소수민족들과 주일학교가 없는 영국교회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 시키는 귀한 통로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
영국은 전쟁 중입니다. 정치전쟁, 경제전쟁, 문화전쟁, 종교전쟁 그 중에 가장 중요한 전쟁은 아마도 영적전쟁 일 것 입니다. 이번 어성경 세미나는 멀리 이방 땅 영국에서 영적전쟁 중인 하나님의 군사들인 목사님, 선교사님 그리고 사모님들에게 놀라운 무기를 공급한 것과 같습니다. 또한 이수아 자매를 통해 다음세대를 세울 수 있는 영어 콘텐츠로 어린이 어성경(에즈마이야 사역)이 준비되었다는 것은 아마도 한국을 넘어선 하나님의 크신 계획이 있는 듯합니다.
이애실 대표의 개인적인 어려움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영국에 어성경 세미나를 개최하게 하셨습니다. 부흥은 숫자적인 사람의 적고 많음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서 움직이고, 다스리며, 통치하는 곳에 있다고 믿습니다. 이번에 열렸던 어성경 세미나가 하나님이 계획하신 영국의 재부흥 프로젝트에 도화선이 되어, 말씀이 흥왕하게 되고, 영국지역 여기저기서 세계 여러 민족들의 성경방이 생겨 만국의 언어로 하나님의 말씀이 읽혀지기를 소망합니다.
신약 어성경은 60여명의 목회자, 선교사, 사모 그룹의 수료자들을 배출 하였고, 지난 10월1일(토)은 다음세대들과의 만남을 통해 에즈마이야 사역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한편, 어성경 인도자 컨퍼런스는 런던순복음교회 선교관에서 10월6일(목)부터 8(토)까지 열릴 예정이며, 앞으로 전문강사스쿨 개최를 위해서 준비하며, 기도중입니다. 권서인 토마스 선교사의 순교의 피로 자라온 우리 한국교회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다민족이 살고 있는 도시 런던에서 이제  영어로, 그 다음세대에게 말씀을 읽히는 성경일독학교를 만드는 권서인이 되기 위해 그 위대한 장정에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이 필요하지만, 앞으로의 일정과 향방을 하나님께 올려드리고, 열방이 주님 앞으로 돌아오는 영광을 꿈꾸며 힘껏 외쳐 봅니다…아하자!! <유크=런던/ 김일신 목사, 본지영국지부장>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