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네트워크뉴스 > 박헌승 목사 초청 부흥성회
네트워크뉴스디아스포라컨퍼런스

박헌승 목사 초청 부흥성회

[프랑크푸르트] 2018년 가을연합부흥성회 성료

신앙의 본질을 일깨우다

2018년 프랑크푸르트교회협의회(회장 박동은 목사) 연합부흥회가 지난 9월 5-7일까지 (프)사랑의 교회에서 “새 힘을 얻으리라(사40:31)”는 주제로 3일간 열렸다.

올해 프랑크푸르트 교회협의회는 연합부흥회의 강사로 박헌승 목사(카나다 토론토 서부장로교회)를 초청한 가운데 교회협의회 회원교회 연합의 부흥회를 개최했다.
첫날인 9월 5일 낮 12시부터 프랑크푸르트교회협의회 회원교회 목회자들과 박헌승 목사가 시내의 레스토랑에서 만나 간담회를 겸한 상견례로 식사 교제를 갖는 것으로 부흥회 일정이 시작됐다.
3일 간 매일 저녁 7:30부터 10:00까지 열리는 집회 기간 동안 박 목사는 첫날은 고린도후서 12:7-10/ 가시의 은혜, 둘째날은 누가복음 11:5-13/ 이렇게 기도하라, 셋째날은 히11:1-7/ 믿음으로 살라는 말씀으로 도전했으며, 참석한 성도들은 매시간 큰 은혜를 받았다.
특히 강사인 박목사의 해박한 성경 해석과 말씀의 적용으로 참석한 성도들에게 신앙생활을 돌아볼 수 있도록, 다시금 본질적인 믿음생활을 점검하고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아울러 이번 부흥집회는 차세대 젊은이들이 대거 참석하는 등 부흥회에 뜨거운 열기를 더해 주었다.
한편 프랑크푸르트 교회협의회는 연합행사로 부활절새벽예배와 연합체육 및 야외행사, 가을 연합부흥회, 성탄절연합예배를 정기적으로 가져오고 있다. 또한 매월 첫주 월요일에는 월례회로 모여서 식사와 예배, 회의를 통해 지역교회 간의 연합과 현안 사항들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등 모범적인 운영을 해오고 있는 중이다. <유크=프랑크푸르트>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revious Next
Close
Test Caption
Test Description goes like this